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제작 스토리를 보실 수 있습니다.
[리치몬트코리아] 맨인리치몬트 wow 캠페인
[애경케미칼] 일하는 방식 핵심가치 포스터
[경기관광공사] 수평선을 지켜라
[국민건강보험공단] 이달의 약속 캠페인
[국민건강보험공단] 이달의 약속 캠페인
[국민건강보험공단] 이달의 약속 캠페인
[kb라이프생명] 新가치체계 시각화
[제주관광공사] 다양성 이해 캠페인
[한샘] 회의 문화가 한샘을 바꿉니다
[솔브레인] 안전사고 zero 캠페인
[리치몬트코리아] 채용프로세스 1
[LS ELECTRIC] 기초질서준수 캠페인
[LS ELECTRIC] 기초질서준수 캠페인
[고세코리아] 인재가 갖추어야 할 모습
[솔브레인] ESG 경영실천 캠페인
[솔브레인] 존중받는 솔브레인 캠페인
[셀트리온제약] Vol.1 눈치코치 근무매너
[셀트리온제약] Vol.1 눈치코치 근무매너
[셀트리온제약] Vol.2 함께 만들어가는 사내예절
[셀트리온제약] Vol.2 함께 만들어가는 사내예절
[셀트리온제약] Vol.3 행복을 부르는 소통
[셀트리온제약] Vol.3 행복을 부르는 소통
[고세코리아] 올바른 것에 따르는 우리 Vol.1
[고세코리아] 올바른 것에 따르는 우리 Vol.2
[고세코리아] 올바른 것에 따르는 우리 Vol.3
[고세코리아] 올바른 것에 따르는 우리 Vol.4
[셀트리온]vol.1 업무에 집중하는 셀트리온인
[셀트리온] vol.2 코로나19를 적극적으로 예방 극복하는 셀트리온인
[셀트리온] vol.3 일과 삶의 조화를 투구하는 셀트리온인
[셀트리온] vol.3 일과 삶의 조화를 투구하는 셀트리온인
[셀트리온] vol.6 매너가 셀트리온인을 만든다
[셀트리온] vol.8 업무 이메일을 스마트하게 활용하는 셀트리온인
[셀트리온] vol.9 자부심이 있는 셀트리온인
[셀트리온] 일잘러의 업무 꿀팁
[솔브레인] Vol.2 코로나19극복 솔브레인 생활백서
[솔브레인 생활백서-판교중앙연구소]
[솔브레인] 슬기로운 솔브레인 회의 문화 편
[솔브레인] 핵심가치 기반 일하는 방식
[씨이오스위트] 공유 오피스 에티켓 Vol.1
[씨이오스위트] 공유 오피스 에티켓 Vol.2
[셀트리온] 2022 기후변화 대응의 날
[리치몬트코리아] 맨인리치몬트 wow 캠페인
[애경케미칼] 일하는 방식 핵심가치 포스터
[경기관광공사] 수평선을 지켜라
[국민건강보험공단] 이달의 약속 캠페인
[국민건강보험공단] 이달의 약속 캠페인
[국민건강보험공단] 이달의 약속 캠페인
[kb라이프생명] 新가치체계 시각화
[제주관광공사] 다양성 이해 캠페인
[한샘] 회의 문화가 한샘을 바꿉니다
[솔브레인] 안전사고 zero 캠페인
[리치몬트코리아] 채용프로세스 1
[LS ELECTRIC] 기초질서준수 캠페인
[LS ELECTRIC] 기초질서준수 캠페인
[고세코리아] 인재가 갖추어야 할 모습
[솔브레인] ESG 경영실천 캠페인
[솔브레인] 존중받는 솔브레인 캠페인
[셀트리온제약] Vol.1 눈치코치 근무매너
[셀트리온제약] Vol.1 눈치코치 근무매너
[셀트리온제약] Vol.2 함께 만들어가는 사내예절
[셀트리온제약] Vol.2 함께 만들어가는 사내예절
[셀트리온제약] Vol.3 행복을 부르는 소통
[셀트리온제약] Vol.3 행복을 부르는 소통
[고세코리아] 올바른 것에 따르는 우리 Vol.1
[고세코리아] 올바른 것에 따르는 우리 Vol.2
[고세코리아] 올바른 것에 따르는 우리 Vol.3
[고세코리아] 올바른 것에 따르는 우리 Vol.4
[셀트리온]vol.1 업무에 집중하는 셀트리온인
[셀트리온] vol.2 코로나19를 적극적으로 예방 극복하는 셀트리온인
[셀트리온] vol.3 일과 삶의 조화를 투구하는 셀트리온인
[셀트리온] vol.3 일과 삶의 조화를 투구하는 셀트리온인
[셀트리온] vol.6 매너가 셀트리온인을 만든다
[셀트리온] vol.8 업무 이메일을 스마트하게 활용하는 셀트리온인
[셀트리온] vol.9 자부심이 있는 셀트리온인
[셀트리온] 일잘러의 업무 꿀팁
[솔브레인] Vol.2 코로나19극복 솔브레인 생활백서
[솔브레인 생활백서-판교중앙연구소]
[솔브레인] 슬기로운 솔브레인 회의 문화 편
[솔브레인] 핵심가치 기반 일하는 방식
[씨이오스위트] 공유 오피스 에티켓 Vol.1
[씨이오스위트] 공유 오피스 에티켓 Vol.2
[셀트리온] 2022 기후변화 대응의 날
우측 문의폼을 작성해주시면 2~3일 내로 담당자가 연락드립니다.
문의폼을 제출하시면 웰컴레터와 함께 담당자 연락처 정보가 발송되오니,
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원고나 레퍼런스 등 자료 송부 원하시면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cathkim05@lucidpromo.co.kr
※ 프로젝트 발주 이전 제안서 또는 프레젠테이션 요청 시,
제안서가 채택되지 않을 경우 리젝션 피(Rejection Fee)가 청구됩니다.
A. 종이는 예산에 따라 천차만별이지만요,
가장 기본적인 것으로는 '스노우지'를 추천드리고,
설치 방법에 따라서는 '유포지'나 '폼보드'를 권해드리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내 게시판에 짧은 기간 게시했다 제거할 경우,
혹은 액자가 있어 활용할 경우에는 '스노우지'로 가시면 됩니다.
A. 어떤 목적물을 제작해야 효율적일지 고민하는 담당자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프로젝트의뢰 가이드라인을 읽고 준비하는 캠페인을 정리해보세요.
그다음에 연락주시면 상담이 쉬워집니다^^
디자인 프로젝트 의뢰 가이드라인_캐릭콘_0628.pdf
9054KBA. 캠페인 목적과 예산에 따라 기획의 투입 정도, 디자인의 복잡한 정도 및 난이도, 목적물의 갯수 등 변수가 아주 많습니다.
충분한 상담없이 견적서만 드리는 것은 추후에 금액 변동 가능성이 높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A. 인쇄는 어떤 용지에, 어떤 기술로, 어떤 사이즈에, 몇 장을 제작하는지 등 기준이 있어야 비용 안내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사내에 포스터를 건다면 어느 자리에 어떤 사이즈로 몇 장을 제작하면 좋을지 먼저 고민하시고 연락주세요.
그에 맞는 용지나 인쇄법 등 사양은 저희가 예산에 맞게 추천드리겠습니다.
A. 캐릭콘의 작업물에는 반드시 캐릭콘 캐릭터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디자인에 문제가 없도록 귀사 캐릭터와 함께 배치했을 때 어울릴 수 있도록 자사 캐릭터를 활용합니다.
자사 캐릭터의 표현 비중을 낮출 수 있습니다.
A. 네 됩니다. 다만 완성된 캐릭터로 캐릭콘과 캠페인을 최소 1회 진행하셔야 합니다.
콜라보 개념으로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별도 문의주세요 😊